아시아나항공,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2년 연속 수상
임성호
입력 : 2024.03.07 10:29:32 I 수정 : 2024.03.07 15:46:49
입력 : 2024.03.07 10:29:32 I 수정 : 2024.03.07 15:46:49

[아시아나항공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아시아나항공[020560]은 7일 서울 송파구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열린 '2024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시상식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최했다.
올해 방송·디지털·오디오 등 광고 총 290점이 출품됐다.
아시아나항공의 '파리는 어째서'는 방송 부문에서, '지구를 사랑한 비행' 캠페인은 디지털 부문에서 상을 받았다.
각각 지난해 4월과 9월 아시아나항공 유튜브에 게시된 이 영상은 누적 조회수 1천359만회, 1천423만회를 기록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좋은 광고상'을 받았으며, 전체 수상 횟수는 5회다.
한 해에 여러 부문에서 이 상을 받은 것은 처음이다.
아시아나항공 박수상 상무는 "고객들께 여행의 설렘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한 노력과 더불어 국적 항공사로서 당연히 실현해야 하는 사회적 가치에 대한 고민을 광고에 자연스럽게 녹여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오른쪽부터 아시아나항공 박수상 상무,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남인숙 회장, 유병욱 TBWA 코리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아시아나항공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sh@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또 트럼프...관세 협박에 등락하는 비트코인 [매일코인]
-
2
트럼프 원자력 산업 활성화 행정명령 서명, ‘SOL 미국원자력SMR’ 상승세
-
3
엑스페릭스, 신제품 RealScan SG10 통해 글로벌 이민정책·국경관리 수요 본격 대응
-
4
[MK 골든크로스 돌파종목 : 한국가스공사(036460) &아모텍(052710)]
-
5
외국계 순매수,도 상위종목(코스피) 금액기준
-
6
인엑스, AML 체계 고도화…에이블과 컨설팅 완료
-
7
아이에스티이(212710) 상승폭 확대 +6.87%
-
8
한화투자증권, 금융투자업계 최초 ‘주식대출 갈아타기’ 서비스 출시
-
9
“실적 호조 이어질 것”…현대로템, 호실적 전망에 10%대 급등
-
10
KODEX 미국30년국채액티브(H) ETF 순자산 5000억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