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공시]머서 인터내셔널 발표: 웨스트 프레이저와 머서, 캐리부 펄프 및 제지 합작회사 해산 발표

아이넷 US AI 로봇

입력 : 2024.04.03 06:26:31
4월 2일 머서 인터내셔널(심볼 MERC)에서 공시한 보도자료를 GPT-3.5 Turbo로 구동되는 씽크풀의 컨텐츠 생성 및 검수 시스템을 통해 요약한 정보입니다.
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머서 인터내셔널 발표: 웨스트 프레이저와 머서, 캐리부 펄프 및 제지 합작회사 해산 발표

- 웨스트 프레이저와 머서는 캐리부 펄프 앤 페이퍼의 50대 50 합작 투자를 해체하고 웨스트 프레이저가 이 공장의 단독 소유주/운영자가 되기로 결정했습니다.

- 브리티시 컬럼비아주 퀘넬에 위치한 카리부 펄프 앤 페이퍼는 연간 최대 34만 톤의 NBSK 펄프를 생산할 수 있으며 약 3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 머서는 일부 완제품 재고를 보유할 예정이며, 합작 투자 해산으로 인해 1분기에 비현금 손상을 인식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 웨스트 프레이저는 캐나다, 미국, 영국, 유럽에 시설을 갖춘 다각화된 목재 제품 회사로 목재, 공학 목재 제품, 펄프 및 기타 자재를 생산합니다.

- 머서는 독일, 미국, 캐나다에 사업장을 두고 다양한 목재 제품과 바이오 연료를 생산하는 글로벌 임산물 회사입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333274/000119312524084904/d813245dex991.htm
[기업개요]
머서 인터내셔널은 오픈 마켓에서 판매되는 펄프인 북부 표백 연목 크래프트(NBSK) 펄프 생산업체입니다. 또한 화학 첨가제 및 친환경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는 생산 공정의 부산물인 톨 오일을 생산 및 판매합니다.
또한 북방 침엽수를 사용하여 제조한 표백 크래프트 펄프인 NBSK 펄프를 생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최근실적추이]
chart


[아이넷 US AI 로봇 기자]

※ 이 기사는 매일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로봇 아이넷이 작성한 기사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매일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1.18 07:58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