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웨스트 프레이저와 머서는 캐리부 펄프 앤 페이퍼의 50대 50 합작 투자를 해체하고 웨스트 프레이저가 이 공장의 단독 소유주/운영자가 되기로 결정했습니다.
- 브리티시 컬럼비아주 퀘넬에 위치한 카리부 펄프 앤 페이퍼는 연간 최대 34만 톤의 NBSK 펄프를 생산할 수 있으며 약 3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 머서는 일부 완제품 재고를 보유할 예정이며, 합작 투자 해산으로 인해 1분기에 비현금 손상을 인식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 웨스트 프레이저는 캐나다, 미국, 영국, 유럽에 시설을 갖춘 다각화된 목재 제품 회사로 목재, 공학 목재 제품, 펄프 및 기타 자재를 생산합니다.
- 머서는 독일, 미국, 캐나다에 사업장을 두고 다양한 목재 제품과 바이오 연료를 생산하는 글로벌 임산물 회사입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머서 인터내셔널은 오픈 마켓에서 판매되는 펄프인 북부 표백 연목 크래프트(NBSK) 펄프 생산업체입니다. 또한 화학 첨가제 및 친환경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는 생산 공정의 부산물인 톨 오일을 생산 및 판매합니다.
또한 북방 침엽수를 사용하여 제조한 표백 크래프트 펄프인 NBSK 펄프를 생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