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SLB는 거래 완료 후 첫 3년 동안 연간 세전 시너지 효과로 약 4억 달러에 달하는 전량 주식 거래로 챔피언엑스를 인수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계약 조건에 따라 챔피언엑스 주주들은 챔피언엑스 주식 1주당 SLB 보통주 0.735주를 받게 되며, 거래 후 챔피언엑스 주주들은 SLB의 발행 보통주 중 약 9%를 소유하게 됩니다.
- 이번 인수는 생산 및 저류층 복구 단계에서 자산을 극대화하고 효율성을 개선하는 것은 물론 AI 및 자율 운영과 같은 신흥 기술을 확장하는 데 초점을 맞춘 업계의 중요한 시기에 이루어졌습니다.
- SLB의 CEO인 올리비에 르 푸흐는 서비스 제공업체가 생산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챔피언엑스의 생산 중심 리더십과 SLB의 국제적 입지 및 기술 포트폴리오의 결합을 통해 고객과 이해관계자를 위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강조했습니다.
- 챔피언엑스의 사장 겸 CEO인 소마 소마순다람은 이번 합병이 직원들에게는 더 큰 기회를, 주주들에게는 강력한 가치 창출을, 성장 기회 가속화를 비롯한 시너지 효과로 인한 상당한 상승 여력을 제공할 것이라며 합병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챔피언엑스 코퍼레이션은 이전에 아퍼지 코퍼레이션으로 알려진 화학 솔루션과 엔지니어링 장비 및 기술을 제공하여 기업이 석유와 가스를 시추하고 생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회사는 두 가지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생산 및 자동화 기술과 시추 기술입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