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입센과 수트로 바이오파머는 고형 종양 및 혈액 악성 종양을 표적으로 하는 ADC인 STRO-003에 대한 글로벌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 ROR1 종양 항원을 표적으로 하는 STRO-003은 다양한 암종을 치료하기 위한 전임상 개발에서 강력한 잠재력을 보여 왔습니다.
- 입센은 STRO-003의 개발 및 상용화에 대한 독점적 권리를 갖게 되며, 이는 입센의 첫 번째 ADC 후보물질이 될 것입니다.
- 계약에 따라 입센은 임상 1상 준비 활동과 후속 임상 개발 및 글로벌 상용화를 책임지게 됩니다.
- 수트로 바이오파머는 약 9천만 달러의 단기 지급금과 글로벌 판매에 대한 단계별 로열티를 포함하여 최대 9억 달러의 선불, 개발, 규제 및 상업적 마일스톤 지급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수트로 바이오파마는 임상 단계의 의약품을 발견, 개발 및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수트로 바이오파마는 통합 무세포 단백질 합성 플랫폼인 XpressCF를 사용하여 암과 자가면역질환을 위한 다양한 단백질 치료제를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사이토카인 기반 면역항암제(I/O) 치료제, 항체-약물 접합체(ADC), 임상적으로 검증된 표적에 주로 작용하는 이중특이성 항체 등 강력한 방식을 사용하여 치료제를 설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