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공시]비메드 헬스케어, 홈메드 과반 지분 인수 발표, 이스트 앨라배마 헬스와의 파트너십 구축

아이넷 US AI 로봇

입력 : 2024.04.02 22:15:31
4월 2일 비메드 헬스케어(심볼 VMD)에서 공시한 보도자료를 GPT-3.5 Turbo로 구동되는 씽크풀의 컨텐츠 생성 및 검수 시스템을 통해 요약한 정보입니다.
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메드 헬스케어, 홈메드 과반 지분 인수 발표, 이스트 앨라배마 헬스와의 파트너십 구축

- 바이메드는 홈메드의 과반 지분을 인수하고 이스트 앨라배마 헬스와 파트너십을 맺는다고 발표했습니다.

- 이 거래는 2024년 4월 1일에 완료되었으며, Viemed는 HomeMed의 과반수 지분을 인수했습니다.

- Viemed는 인수한 사업에서 연간 약 400만 달러의 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 이스트 앨라배마 헬스는 소수의 비지배 지분을 보유하게 됩니다.

- 이번 협력은 환자에게 동급 최고의 재택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사업을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729149/000172914924000088/ex99104022024.htm
[기업개요]
바이메드 헬스케어는 캐나다에 본사를 둔 헬스케어 분야 기업입니다. 이 회사는 의뢰 파트너의 프로세스에 쉽게 통합되는 효과적인 재택 치료 모델을 통해 환자의 교육, 양육 및 영감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호흡기 치료 전문의는 효과적인 기술을 활용하여 환자에게 치료, 교육 및 상담을 제공하고, 환자 치료 코디네이터는 병원, 책임 의료 기관(ACO), 전문 간호 시설 및 기타 의뢰처와 협력하여 환자가 병원에서 가정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최근실적추이]
chart


[아이넷 US AI 로봇 기자]

※ 이 기사는 매일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로봇 아이넷이 작성한 기사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매일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1.18 08:25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