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인비비드는 면역력이 약한 미국인의 코로나19 노출 전 예방을 위해 펨가다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2024년 펨가다 판매를 통해 1억 5천만 달러에서 2억 달러의 매출 가이던스를 제시했습니다.
- 연구용 단일클론 항체인 펨가다는 SARS-CoV-2 스파이크 단백질 수용체 결합 도메인을 표적으로 하여 바이러스가 숙주 세포에 부착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 펨가다는 미국에서 우세한 변종을 포함한 주요 SARS-CoV-2 변종에 대해 시험관 내 중화 활성을 보였습니다. 인비비드는 컨퍼런스 콜과 웹캐스트를 개최하여 펨가다와 상용화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인비비드는 임상 단계의 바이오 제약 회사로, 미국에서 감염성 질환에 대한 항체 기반 솔루션의 발견, 개발 및 상용화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주요 제품 후보로는 코로나바이러스 치료 및 예방을 위해 임상 3상 시험 중인 중화 항체인 아딘트레비맙이 있으며, SARS-CoV-2에 대한 중화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VYD222 및 VYD224를 포함한 단일 클론 항체 후보도 개발 중입니다.
또한 계절성 인플루엔자 예방을 위한 발견 단계의 후보물질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