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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 회계연도 3분기에 RPM은 퍼포먼스 코팅 및 건설 제품 그룹의 성장에 힘입어 12억 6,00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 이 회사의 성공 요인은 MAP 2025와 같은 전략적 이니셔티브와 국제 시장에서의 협력 강화로 신흥 시장에서 강력한 매출 성장을 이룬 덕분입니다.
- DIY 소비자 시장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RPM의 소비자 그룹도 MAP 2025 이니셔티브에 힘입어 기록적인 수익을 달성했습니다.
- MAP 2025 이니셔티브, 상품 사이클 회복, 유리한 제품 믹스에 힘입어 조정 EBIT 마진이 170 베이시스 포인트 확대되었습니다.
- 지역별로는 아프리카/중동 시장이 22.9%, 라틴 아메리카가 13.5% 성장하는 등 신흥 시장에서 가장 높은 매출 성장을 보였으며, 유럽에서도 조정 EBIT 마진이 크게 확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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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개요]
RPM International은 자회사를 통해 주로 유지보수 및 개선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성능 코팅제, 실란트 및 특수 화학 물질을 제조 및 판매하는 자회사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네 가지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컨슈머 그룹(CG), 건설 제품 그룹(CPG), 퍼포먼스 코팅 그룹(PCG), 스페셜티 제품 그룹(SPG). 러스트올레움, DAP, 진서, 바라탄, 데이글로, 레전드 브랜드, 스톤하드, 카볼린, 트렘코, 드라이비트 등 수백 개의 브랜드가 포함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