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독일 국민브랜드 '발레아' 신제품 8종 출시
성혜미
입력 : 2024.04.08 06:00:04
입력 : 2024.04.08 06:00:04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롯데마트와 슈퍼는 독일 1위 드럭스토어 dm사의 자체 브랜드(PB) '발레아' 신제품 8종을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마트·슈퍼, 독일 국민브랜드 '발레아' 신제품 8종 출시
[롯데마트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발레아는 우수한 품질과 가성비로 '니베아'와 더불어 독일 국민이 가장 선호하는 헬스&뷰티 브랜드로 꼽힌다.
국내에서는 롯데마트가 2018년부터 독점 계약을 맺었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나들이철에 맞춰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와 클렌징 티슈, 가성비 샴푸와 바디워시 제품이다.
대표 상품은 발레아의 시그니처 고농축 앰플 제품인 '히알룰론 컨센트레이트 4주 케어 기획'과 'Q10 컨센트레이트 4주 케어 기획' 상품을 각각 1만원대에 판매한다.
매일 한 알씩 4주간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이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지속해 발레아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핸드워시와 바디워시 가성비 상품을 늘리고, 강한 햇빛으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기능성 헤어제품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환 롯데마트·슈퍼 퍼스널케어팀장은 "고물가가 시대에 가성비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는 만큼, 직소싱 역량을 십분 활용해 'dm발레아'의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선호하는 상품군을 중심으로 단독 직소싱 상품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끝)

[롯데마트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발레아는 우수한 품질과 가성비로 '니베아'와 더불어 독일 국민이 가장 선호하는 헬스&뷰티 브랜드로 꼽힌다.
국내에서는 롯데마트가 2018년부터 독점 계약을 맺었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나들이철에 맞춰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와 클렌징 티슈, 가성비 샴푸와 바디워시 제품이다.
대표 상품은 발레아의 시그니처 고농축 앰플 제품인 '히알룰론 컨센트레이트 4주 케어 기획'과 'Q10 컨센트레이트 4주 케어 기획' 상품을 각각 1만원대에 판매한다.
매일 한 알씩 4주간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이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지속해 발레아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핸드워시와 바디워시 가성비 상품을 늘리고, 강한 햇빛으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기능성 헤어제품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환 롯데마트·슈퍼 퍼스널케어팀장은 "고물가가 시대에 가성비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는 만큼, 직소싱 역량을 십분 활용해 'dm발레아'의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선호하는 상품군을 중심으로 단독 직소싱 상품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증시요약(6) - 특징 상한가 및 급등종목
-
2
증시요약(1) - 코스피 마감시황
-
3
인카금융서비스, 보통주 273,860주(36.91억원) 규모 자사주 처분 결정
-
4
나노실리칸첨단소재, 공시불이행으로 불성실공시법인 지정
-
5
위니아에이드, 최대주주가 유한회사 큐밍에이드제일차외2사로 변경
-
6
비용 부담에 짓눌린 미국 전기차 주가
-
7
컴투스, 보통주 23,100주(9.49억원) 규모 자사주 처분 결정
-
8
'인적분할 포기' 파마리서치, 주가 14% 쑥
-
9
숨고르던 서학개미, 다시 美주식 산다
-
10
에스에프에이, 주식등의 대량보유자 소유주식수 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