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티스캔 테라퓨틱스는 노련한 혈액학 및 종양학 전문가인 크리스탈 U. 루이스 박사를 최고 의료 책임자로 임명했습니다.
- 루이스 박사는 세포 치료, 의료 업무, 임상 및 상업적 개발 분야에서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TScan에 합류하게 됩니다.
- 암 치료를 위한 임상 단계 프로그램이 진전되고 있는 가운데 루이스 박사가 합류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TScan의 CEO 개빈 맥비트(Gavin MacBeath)는 말했습니다.
- 루이스 박사는 최고 의료 책임자를 역임한 데보라 바튼 박사의 후임으로, 전환 기간 동안 컨설턴트로서 TScan에 조언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 루이스 박사는 학계와 업계에서 20년간 경력을 쌓았으며, 이전에는 젠탈리스 제약, 크리스퍼 테라퓨틱스, BMS, 셀진, 메리맥 제약에서 근무한 바 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티스캔테라퓨틱스는 암 환자 치료를 위한 T세포 수용체 조작 T세포 치료제를 개발하는 임상 단계의 바이오 제약 기업입니다. 조혈모세포 이식 후 잔존 백혈병 제거 및 재발 방지를 위한 혈액암 환자 치료제로 임상 1상 중인 TSC-100과 TSC-101, 고형암 치료제로 임상 1상 중인 TSC-204를 개발 중입니다.
또한 고형암 치료를 위한 TSC-200, TSC-201, TSC-202, TSC-203, TSC-205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