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리바이 스트라우스 앤드 컴퍼니는 7월 29일부로 최고 커머셜 책임자로 지안루카 플로레를 임명하여 회사의 소비자 직접 판매 전환과 국제적 성장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 Flore는 럭셔리 의류 부문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쌓았으며, 이전에는 Burberry와 럭셔리 그룹 Kering에서 근무했습니다.
- 그는 매장, 이커머스, 도매를 포함한 모든 글로벌 채널에서 리바이스 브랜드의 상업적 운영을 책임지게 됩니다.
- 리바이 스트라우스 앤드 컴퍼니는 리바이스, 도커스, 데니즌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디자인하고 마케팅하는 청바지 분야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 2023년에 62억 달러의 순매출을 기록했으며 110여 개국에서 다양한 소매 채널을 통해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리바이 스트라우스 앤은 의류 회사입니다. 회사는 직접 또는 제3자 및 라이선스 사용자를 통해 리바이스, 도커스, 시그니처 바이 리바이 스트라우스 앤 코, 데니즌 브랜드로 제품을 디자인, 마케팅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의 제품에는 전 세계 남성, 여성 및 아동용 청바지, 캐주얼 및 드레스 팬츠, 상의, 반바지, 스커트, 재킷, 신발 및 관련 액세서리가 포함됩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