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First Watch는 노스캐롤라이나에 있는 21개의 프랜차이즈 소유 레스토랑을 현금과 부채 없이 7,500만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 이번 인수는 회사 역사상 최대 규모이며 장기적인 성장 전략의 일환입니다.
- 이 레스토랑들은 회사 소유 지점과 유사한 수익을 창출하고 노스캐롤라이나 시장에서 유기적인 성장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 이번 인수를 통해 First Watch는 현재 29개 주에서 520개 이상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15,000명 이상의 팀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 이 회사의 메뉴는 수많은 수상과 인정을 받으며 외식업계의 품질과 혁신에 대한 노력을 입증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퍼스트 워치 레스토랑 그룹은 주간 다이닝 컨셉의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주문 제작 아침 식사, 브런치 및 점심 식사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의 메뉴에는 단백질이 풍부한 퀴노아 파워볼, 팜스탠드 브렉퍼스트 타코, 아보카도 토스트, 치키창가, 모닝 명상(매일 자체 주스), 보드카 케일 토닉, 밀리언 달러 베이컨 등 특선 메뉴와 함께 클래식 인기 메뉴의 고급스러운 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