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0일 아이스파이어 테크놀로지(심볼 ISPR)에서 공시한 보도자료를 GPT-3.5 Turbo로 구동되는 씽크풀의 컨텐츠 생성 및 검수 시스템을 통해 요약한 정보입니다.
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스파이어 테크놀로지, 짐 맥코믹을 CFO로 임명하고 글로벌 임원 리더십을 업그레이드하여 사업 확장 추진 - 아이스파이어 테크놀로지는 짐 맥코믹을 최고재무책임자로 임명하고 회사 확장을 주도할 글로벌 경영진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 또한 국제 니코틴 부문 수석 부사장에 존 패터슨, 대마초 제품 판매 부문 수석 부사장에 데니스 라이더, 운영 부문 수석 부사장에 데이비드 헤슬러를 임명했습니다.
- 이번 인사는 전자담배 및 대마초 산업에서 국내외로 빠르게 확장하는 것을 지원하기 위한 것입니다.
- 짐 맥코믹은 브리티시 아메리칸 토바코와 쿠시코 홀딩스에서 30년 이상의 리더십 경험을 쌓았으며, 존 패터슨은 담배 및 차세대 니코틴 부문에서 25년 이상의 경력을 쌓았고 알트리아와 쥴 랩스 같은 회사에서 근무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948455/000121390024044915/ea020651101ex99-1_ispire.htm [최근실적추이] [아이넷 US AI 로봇 기자]
※ 이 기사는 매일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로봇 아이넷이 작성한 기사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매일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