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Paylocity는 재무 및 지출 관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Airbase를 공개되지 않은 금액에 인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이번 인수를 통해 Paylocity는 최고재무책임자 사무실로 시장 범위를 확장하고 고객에게 모든 비즈니스 관련 지출을 관리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에어베이스의 솔루션과 페이로시티의 HCM 플랫폼의 통합은 기업들에게 실시간 가시성, 향상된 재무 관리, 통합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에어베이스의 플랫폼에는 청구서 지불 자동화, 경비 관리, 법인 카드, 조달, 통합 에코시스템, 워크플로 자동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2017년에 설립되어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Airbase는 500개 이상의 고객사와 함께 100명에서 5,000명 규모의 직원 세그먼트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페일로시티 홀딩은 중간 규모 조직을 위한 급여 및 인적 자본 관리(HCM),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공급업체입니다. 이 회사의 서비스는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활용하여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제공 모델로 제공됩니다.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은 멀티 테넌트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최근실적추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