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브레이즈(나스닥: BRZE)의 2025 회계연도 2분기 총 매출은 1억 4,550만 달러로 신규 고객, 상향 판매 및 갱신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26.4% 증가했습니다.
- 구독 수익은 1억 4,000만 달러에 달했으며, 같은 기간 동안 전문 서비스 및 기타 수익은 총 55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 2024년 7월 31일 기준 회사의 남은 이행 의무는 6억 8960만 달러이며, 현재 4억 3830만 달러의 이행 의무가 있습니다.
- 브레이즈는 해당 분기에 420만 달러의 비일반회계기준 영업이익을 달성하여 전년도 760만 달러의 손실에 비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 회사의 총 고객 수는 2,163개로 증가했으며, 2024년 7월 31일 기준 연간 반복 매출이 50만 달러 이상인 고객 수는 222개입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브레이즈는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고객 중심적인 상호 작용을 가능하게 하는 고객 참여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브랜드는 이 플랫폼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을 이해하며, 이해한 바에 따라 인간적이고 개인적인 방식으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고객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 및 처리하고, 상황에 맞는 크로스채널 마케팅 캠페인을 오케스트레이션 및 최적화하며, 고객 참여 전략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최근실적추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