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반즈 앤 노블 에듀케이션은 주식 및 재융자 거래와 관련된 일회성 비용으로 인해 2025 회계연도 1분기에 (9950만) 달러의 순손실을 기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 매출은 (0.7)백만 달러 감소한 2억 6,340만 달러로, 물리적 위치의 감소가 BNC 퍼스트데이 프로그램 매출의 32% 증가로 상쇄되었습니다.
- 비용 절감 이니셔티브 덕분에 판매 및 관리비가 1,050만 달러 감소하면서 조정 EBITDA는 2,070만 달러로 개선되었습니다.
- 회사는 운영 간소화, 보험 프로그램 통합, IT 및 통신 공급업체 최적화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 경영진은 BNC 퍼스트데이 프로그램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가을 학기 동안 전국의 학생들을 지원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반스앤노블 에듀케이션은 미국 전역의 대학 캠퍼스에서 서점을 계약 운영하고 디지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학생들을 위한 지원 시스템과 소매 및 디지털 학습 경험을 제공합니다.
자회사인 반스 앤 노블 대학 서점(Barnes & Noble College Booksellers, LLC)을 통해 약 750개의 캠퍼스 서점과 각 매장의 학교 브랜드 전자상거래 사이트를 운영하며 5백만 명 이상의 대학생과 교직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