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비리디언 테라퓨틱스는 활동성 갑상선 안질환 환자를 대상으로 한 벨리그로턱의 임상 3상 THRIVE 임상시험에서 긍정적인 탑라인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 벨리그로툭은 모든 1차 및 2차 평가변수를 달성했으며, 안구건조증 반응률은 70%, 위약 조정 반응률은 64%로 나타났습니다.
- 치료와 관련된 심각한 이상 반응은 없었으며 위약으로 조정된 청각 장애 이상 반응 비율은 5.5%로 내약성이 우수했습니다.
- 이 회사는 2025년 하반기에 생물학적 제제 허가 신청서(BLA)를 제출할 계획이며 2026년 하반기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또한 피하 항-IGF-1R 항체인 VRDN-003의 3상 임상시험을 시작했으며, 유망한 FcRn 억제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비리디안 테라퓨틱스(구 미라젠 테라퓨틱스, Inc)는 생명공학 회사입니다. 회사는 쇠약성 희귀 질환인 갑상선 안병증(TED)을 앓고 있는 환자를 치료하기 위한 여러 제품 후보를 개발하고 있으며, 다른 표적과 적응증에 초점을 맞춘 초기 단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요 후보물질인 VRDN-001은 갑상선 안질환(TED)을 치료하기 위해 개발 중인 임상 단계의 항 IGF-1R 단일클론항체(mAb)입니다.
[최근실적추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