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원워터 마린(NASDAQ: ONEW)은 허리케인 헬렌으로 인해 걸프만 연안 사업장이 영향을 받을 것이며, 26개 지점에서 대비 절차를 시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앨라배마, 조지아, 사우스 캐롤라이나에 있는 21개 지점이 추가로 심각한 날씨와 홍수로 인해 예상보다 낮은 9월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허리케인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으로 인해 연간 실적이 이전 가이던스보다 낮거나 약간 낮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 원워터의 CEO인 오스틴 싱글턴은 직원, 고객, 자산을 보호하기 위한 안전 조치를 시행하고 있으며, 업무 중단을 최소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장기 전략에 전념하고 있으며 2025 회계연도 상반기에 매출을 회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원워터 마린은 레크리에이션 보트 소매업체입니다. 회사는 10개 주에 21개 딜러 그룹으로 구성된 약 69개 매장을 통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딜러 그룹은 텍사스, 플로리다, 앨라배마, 노스캐롤라이나, 사우스 캐롤라이나, 조지아, 오하이오 등 남동부, 걸프 연안, 중부 대서양 및 북동부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근실적추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