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최고 혁신 책임자이자 아크베스트 테크놀로지스의 사장인 마이클 뉴시티가 30년 이상 근무한 후 2024년 12월에 은퇴할 예정입니다.
- 현 최고 전략 책임자인 데니스 앤더슨이 뉴시티의 뒤를 이어 전략, 마케팅, 고객 경험 부서를 계속 이끌게 됩니다.
- 뉴시티는 아크베스트에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전략 관리 및 디지털 혁신 분야의 기업 이니셔티브를 발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으며, 뉴시티의 리더십 하에 아크베스트는 기술 및 혁신 기능을 재구성하여 회사의 성장 및 효율성 전략과 긴밀하게 연계시켰습니다.
- 앤더슨이 뉴시티의 후임자로 임명된 것은 물류 업계에서 혁신을 주도하려는 아크베스트의 탄탄한 승계 계획과 헌신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아크베스트 코퍼레이션은 통합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의 지주 회사입니다. 회사는 세 가지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ABF Freight System 및 기타 자회사로 구성된 자산 기반, 프리미엄 물류, 운송 관리 및 가정용품 이사 서비스 부문의 운영 통합을 대표하는 ArcBest, FleetNet America(FleetNet)의 운영 결과를 포함하는 FleetNet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