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이베이는 모든 카테고리에서 국내 거래를 활성화하기 위해 모터를 제외한 영국 내 소비자 대 소비자 판매자의 판매 수수료를 없애고 있습니다.
- 또한 간소화된 리스팅 프로세스, 간편한 배송, 개선된 지역 픽업, 향상된 지갑 기능으로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 이 이니셔티브는 2024년 2분기 실적 전망에 포함된 재무 전망에서 계획되었으며, 퍼스트 파티 광고, 금융 서비스, 향상된 배송 가치 제안을 포함한 수익화 로드맵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또한 구매자 개선에 맞춰 2025년 초에 영국에서 구매자 대면 수수료를 도입할 계획입니다.
- C2C 이니셔티브에 집중하는 이베이는 독일의 이전 이니셔티브를 통해 총매출액 증가 추세와 고객 만족도 지표를 개선하는 등 마켓플레이스를 더욱 활기차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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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개요]
eBay는 글로벌 커머스 기업입니다. 이베이의 기술과 서비스는 구매자에게 선택권과 관련 재고를 제공하고 전 세계 판매자가 사실상 언제 어디서나 재고를 판매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멀티스크린 접근 방식을 통해 일부 웹사이트와 버티컬 쇼핑 경험에 액세스할 수 있는 iPhone 운영 체제(iOS) 및 Android 모바일 장치용 다운로드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