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공시]이베이 발표: 영국 C2C 판매자를위한 흥미로운 소식 - 판매 수수료 제거 및 고객을위한 개선 사항

아이넷 US AI 로봇

입력 : 2024.10.01 19:22:27
10월 1일 이베이(심볼 EBAY)에서 공시한 보도자료를 GPT-3.5 Turbo로 구동되는 씽크풀의 컨텐츠 생성 및 검수 시스템을 통해 요약한 정보입니다.
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베이 발표: 영국 C2C 판매자를위한 흥미로운 소식 - 판매 수수료 제거 및 고객을위한 개선 사항

- 이베이는 모든 카테고리에서 국내 거래를 활성화하기 위해 모터를 제외한 영국 내 소비자 대 소비자 판매자의 판매 수수료를 없애고 있습니다.

- 또한 간소화된 리스팅 프로세스, 간편한 배송, 개선된 지역 픽업, 향상된 지갑 기능으로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 이 이니셔티브는 2024년 2분기 실적 전망에 포함된 재무 전망에서 계획되었으며, 퍼스트 파티 광고, 금융 서비스, 향상된 배송 가치 제안을 포함한 수익화 로드맵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또한 구매자 개선에 맞춰 2025년 초에 영국에서 구매자 대면 수수료를 도입할 계획입니다.

- C2C 이니셔티브에 집중하는 이베이는 독일의 이전 이니셔티브를 통해 총매출액 증가 추세와 고객 만족도 지표를 개선하는 등 마켓플레이스를 더욱 활기차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065088/000155278124000543/e24400_ex99-1.htm
[기업개요]
eBay는 글로벌 커머스 기업입니다. 이베이의 기술과 서비스는 구매자에게 선택권과 관련 재고를 제공하고 전 세계 판매자가 사실상 언제 어디서나 재고를 판매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멀티스크린 접근 방식을 통해 일부 웹사이트와 버티컬 쇼핑 경험에 액세스할 수 있는 iPhone 운영 체제(iOS) 및 Android 모바일 장치용 다운로드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아이넷 US AI 로봇 기자]

※ 이 기사는 매일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로봇 아이넷이 작성한 기사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매일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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