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펫푸드, 글리세린 무첨가 강아지 덴탈껌 ‘밥이보약 덴탈플러스 건강츄’ 출시
입력 : 2024.10.04 13:20:10

하림펫푸드는 강아지 전용 간식인 밥이보약 덴탈플러스 건강츄 3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영양가 없어 건강에 도움을 주지 않는 성분인 글리세린은 빼고100% 식재료만으로 만들어 영양성분이 가득한 강아지 전용 덴탈껌이다. 하림펫푸드는 반려견이 매일 먹는 덴탈 케어 간식인만큼 건강한 식재료로 만들기 위해 2년 9개월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선보였다.
밥이보약 덴탈플러스 건강츄는 관절, 면역, 장건강을 위한 3종으로 구성됐다. 3종 모두 고구마, 세이지를 사용해 기호성 높은 구취 제거 효과를 가졌으며, 관절 제품은 MSM과 초록입홍합분말을 사용해 관절 관리에 도움을, 면역 제품은 베리류(블루베리 분말, 동결건조아사이베리분말, 동결건조마키베리분말)로 면역 관리에 도움을, 장 제품은 유산균 배양분말을 사용해 장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밥이보약 덴탈플러스 건강츄는 ▲구취가 심한 강아지 ▲양치를 싫어하는 강아지 ▲분리 불안이 있어 혼자 있는 시간을 어려워하는 강아지 ▲이앓이로 스트레스를 받는 강아지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하림펫푸드 밥이보약 브랜드 매니저는 “양치를 싫어하는 반려견을 위해 매일 덴탈껌으로 칫솔질을 대신하는데 모든 덴탈껌에 글리세린이 들어있었다.”라며 “매일 먹는 간식이므로 건강에 도움을 주지않는 글리세린 없이 영양만 가득한 덴탈 간식을 만들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상규 기자
기사 관련 종목
07.02 12:23
하림 | 3,140 | 0 | 0% |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한국투자증권, 美 캐피탈그룹 CEO와 전략적 협업 논의
-
2
미래에셋박현주재단, ‘2025년 활동보고서’ 발간…“공익 목적 53억 쾌척”
-
3
미래에셋박현주재단, 2025년 활동보고서 발간
-
4
원익머트리얼즈, 주식등의 대량보유자 소유주식수 변동
-
5
사학연금공단, 지역발전 우수 사례로 선정돼 국토부 장관 표창 수상
-
6
iM금융지주, 주식등의 대량보유자 소유주식수 변동
-
7
KODEX 휴머노이드로봇 2종 순자산 1천억원 돌파
-
8
한화투자증권, 모태펀드 2차 ‘미래환경 스케일업’ 최종 선정
-
9
미디어젠, 19.14억원 규모 공급계약(음성인식 S/W개발) 체결
-
10
CJ제일제당, 주식등의 대량보유자 소유주식수 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