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자산운용, 저소득층 예비초등생 첫걸음 지원 나선다
정유정 기자(utoori@mk.co.kr)
입력 : 2025.01.22 14:03:42
입력 : 2025.01.22 14:03:42
저소득층 예비초등생에게 책가방 등 선물세트 전달
KB자산운용이 새해를 맞아 저소득층 아이들의 첫 발걸음을 응원하며 책가방 등을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KB자산운용은 전날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밀알복지재단과 저소득층 초등학생 입학 책가방 지원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김영성 KB자산운용 대표이사와 정형석 밀알복지재단 상임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초등학교에 입학 예정인 저소득 가정 아동에게 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희망을 전달하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저소득층 초등학생 대상 책가방 지원사업은 3월까지 진행한다.
KB자산운용은 책가방과 입학 축하 카드로 구성한 선물 세트를 밀알복지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선물 세트는 지역 내 복지관과 한 부모 협회 등을 통해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저소득층 180명에게 전해진다.
KB자산운용은 평소 복지 사각지대 청소년과 성장기 발달장애 아동 지원, 결식노인 급식봉사 등 돌봄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지원 사업을 꾸준히 진행하면서 상생 가치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6월에는 ‘취약계층 아동·자립준비 청년 희망드림 프로젝트’의 하나로 아동양육시설 동명아동복지센터와 함께 멘토링 수업과 진로체험 등을 진행했다.
김 대표이사는 “처음 학교에 입학하며 새로운 인생의 발걸음을 내딛는 어린이들에게 따스한 응원이 되길 바란다”며 “미래 세대의 주인공인 아이들이 건강하고 희망차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원전이 대세될 것”···SMR 오클로는 19% 상승 화답
-
2
트럼프 취임에 양자컴퓨터 주가 훨훨
-
3
내일의 이슈&테마 스케줄
-
4
트럼프 대통령 취임 선물? 밈 코인 ETF 출시 추진
-
5
[단독] 트럼프 취임에 급증한 스테이블코인 거래대금···49일만에 10억달러
-
6
오로라, 보통주 512,821주(30억원) 규모 자사주 취득 결정
-
7
미래에셋, ‘TIGER 미국 대표지수 ETF’ 2종 분배금 지급 이벤트 진행
-
8
6조 대어 LG CNS 일반청약에 20조원 이상 몰려
-
9
“화성 갈거니까” ··· 트럼프 발언에 주가도 우주로
-
10
삼성물산, 보통주 7,807,563주, 소각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