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저당·저열량 브랜드 라이트&조이 출시…모델에 김유정
신선미
입력 : 2025.04.01 08:16:19
입력 : 2025.04.01 08:16:19

[오뚜기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오뚜기[007310]는 저당·저칼로리·저지방 제품 브랜드로 'LIGHT&JOY'(라이트&조이)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BI(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영양성분의 함량 저감을 연상시키는 눈금 저울 모양을 활용해 디자인했다.
오뚜기는 최근 식단과 건강을 관리하는 소비자가 증가하자 당과 지방 함량과 열량 등을 낮춘 저감 제품을 출시해 왔고, 지금껏 출시한 소스류와 잼, 참치류 등을 라이트앤조이 브랜드에서 선보이기로 했다.
오뚜기는 새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배우 김유정을 모델로 발탁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와 부합했다"고 설명했다.

[오뚜기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sun@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카카오페이증권 “6월 국내외 증시 모두 상승세”
-
2
HBM 재고 얼마나 되길래...반토막 난 삼성전자 실적, 발목 잡은 것은
-
3
삼성액티브운용, KoAct K수출핵심기업TOP30 상장
-
4
정치테마주 된 테슬라...머스크 창당에 6.79% 급락
-
5
이제 ‘디지털 금’ 아니다? 비트코인, 금과 탈동조화 뚜렷…트럼프 관세 영향에 10만8000달러선 이탈
-
6
삼전·엘전 ‘어닝쇼크’에 주가 반락
-
7
파마리서치, 인적분할 철회 결정에 주가 오름세
-
8
알에프바이오, PN필러 임상 돌입… 화장품 유럽 진출도 가속
-
9
골드만삭스, 박지은 서울지점 주식부문 대표 선임
-
10
온코닉테라퓨틱스(476060) 소폭 상승세 +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