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케' 2.5주년…"콘텐츠 업데이트·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신규 스토리·캐릭터 출시…6월 MLB 경기와 협업
김주환
입력 : 2025.04.19 21:13:44
입력 : 2025.04.19 21:13:44

[유튜브 채널 캡처]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인기 모바일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가 출시 2.5주년을 맞아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와 봄·여름 팬 행사 계획을 공개했다.
'니케' 개발사 시프트업[462870]과 퍼블리셔 레벨인피니트는 19일 게임 출시 2.5주년 기념 특별 방송을 통해 이같이 밝혔다.
제작진은 2.5주년 기념 업데이트로 캐릭터 '리틀 머메이드'를 주인공으로 한 'Unbreakable Sphere: 바닷속을 유영하는 그리운 목소리'를 소개했다.
정재성 '니케' 시나리오 팀장은 "이상할 정도의 선함이 타인에게 어떤 변화를 주고, 그 변화가 어떤 결과를 만들어내는지 주목해서 봐 달라"며 "소통에 서툰 캐릭터들이 서로를 어떻게 이해하고 맞춰나가는지도 강조했다"고 업데이트 내용을 설명했다.

[유튜브 채널 캡처]
이번 '니케'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이벤트 및 챕터 스토리, '리틀 머메이드'를 비롯해 '미하라: 본딩 체인', '모리' 등 3종의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된다.
유형석 시프트업 '니케' 디렉터는 "지난 2.5년간 이용자들을 위한 운영이 무엇인지 배워나갈 수 있었다"며 "캐릭터를 새로운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는 '지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고, 곧 베타 버전으로 오픈할 계획"이라고 개발 현황을 소개했다.
레벨인피니트와 시프트업은 이날 방송에서 올여름까지 진행 예정인 온·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및 브랜드 협업 행사 계획을 발표했다.
우선 다음달 2일부터 3일간 서울 광진구 '커먼그라운드'에서 오프라인 팝업 이벤트를 열고, 5월 9일부터 6월 4일까지 카페 브랜드 디저트39와 협업을 통해 게임을 테마로 한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유튜브 채널 캡처]
6월 20일부터 7월 3일까지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니케'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열고,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온라인 팝업 행사도 연다.
제작진은 6월 10일 미국 샌디에이고 펫코 파크에서 열리는 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대 LA 다저스 경기에 '니케'가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jujuk@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속보] SK하이닉스 1분기 영업이익 7조4405억원…전년比 157.8%↑
-
2
대체거래소(NXT) 애프터마켓 상승률 상위종목
-
3
SK하이닉스, 25년1분기 연결 영업이익 7.44조원, 컨센서스 추정치 상회
-
4
제이스코홀딩스, 자기 전환사채 매도 결정
-
5
당일 1분기 실적 발표 예정 주요 기업(04.24 발표 예정)
-
6
“LG이노텍, 1Q 아쉬웠던 내실…하반기 반짝 반등 기대”
-
7
주요 기업 영업이익 예상치 및 실적 발표 일정 (2025년 1분기, 2025.04.24 기준, 연결)
-
8
주요환율 및 반도체/상품동향
-
9
전일 1분기 실적 발표 주요 기업(2025.04.23 발표)
-
10
뉴욕 마감시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