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고객센터, 22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임성호
입력 : 2025.05.21 10:49:56
입력 : 2025.05.21 10:49:56

(서울=연합뉴스) 21일 2025년 KSQI 우수콜센터 선정 기념 이벤트에 참석해 한국GM 고객센터 직원과 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최은영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 본부장(오른쪽)과 박이원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 상무(왼쪽) 2025.5.21 [한국GM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한국GM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 서비스품질 지수'(KSQI)에서 자사 고객센터가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2004년 이 조사가 시작된 이래 22년 연속 선정이다.
한국GM 고객센터는 수신 여건, 고객맞이, 상담 태도, 업무처리, 종료 태도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두루 높은 점수를 받았다.
최은영 한국GM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 본부장은 "22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에 두고 끊임없이 노력해온 상담사들의 헌신과 GM의 고객 중심 철학이 만들어낸 성과"라며 "GM은 고객 경험의 선도적 제공을 핵심 전략으로 삼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고객 기대를 뛰어넘는 서비스로 신뢰를 한층 더 공고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sh@yna.co.kr(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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