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 성큼'…편의점서 아이스크림·닭가슴살 '불티'
전성훈
입력 : 2025.05.25 10:58:02
입력 : 2025.05.25 10:58:02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여름철이 임박하면서 편의점에서 자체 개발한 아이스크림이나 대표적인 다이어트 식품인 닭가슴살과 같은 관련 상품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디저트 전문 브랜드 로로멜로와 함께 지난 15일 출시한 아이스브륄 바닐라가 하루 매출 1억2천만원을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GS25 역대 아이스크림 상품 가운데 가장 좋은 실적이다.
월드콘 등의 인기 제품을 제치고 전체 아이스크림 매출 1위에도 올랐다.
아이스브뷜레는 고급 디저트 크림브륄레를 아이스크림 형태로 개발한 상품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인기를 끌며 주목받았다.
GS25는 이 여세를 몰아 지난 22일 아이스브륄레 2탄인 초콜릿 맛을 출시했다.

[GS25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CU에서는 지난달 1일부터 이달 22일까지 닭가슴살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3.7% 증가해 눈길을 끌었다.
닭가슴살은 여름철 대표적인 다이어트 식단 관리 상품이다.
원래 한여름인 7∼8월 매출이 정점을 찍는데 최근에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노화를 최대한 늦추는 '저속노화' 트렌드에 더해 기후변화로 이른 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봄부터 수요가 크게 느는 추세라고 CU는 설명했다.
이밖에 CU에서는 해당 기간 단백질 음료(30.1%↑), 샐러드(27.4%↑), 단백질 바(11.6%↑), 과일류(8.2%↑) 등의 다양한 식단관리 상품 매출이 늘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CU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lucho@yna.co.kr(끝)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디저트 전문 브랜드 로로멜로와 함께 지난 15일 출시한 아이스브륄 바닐라가 하루 매출 1억2천만원을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GS25 역대 아이스크림 상품 가운데 가장 좋은 실적이다.
월드콘 등의 인기 제품을 제치고 전체 아이스크림 매출 1위에도 올랐다.
아이스브뷜레는 고급 디저트 크림브륄레를 아이스크림 형태로 개발한 상품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인기를 끌며 주목받았다.
GS25는 이 여세를 몰아 지난 22일 아이스브륄레 2탄인 초콜릿 맛을 출시했다.

[GS25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CU에서는 지난달 1일부터 이달 22일까지 닭가슴살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3.7% 증가해 눈길을 끌었다.
닭가슴살은 여름철 대표적인 다이어트 식단 관리 상품이다.
원래 한여름인 7∼8월 매출이 정점을 찍는데 최근에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노화를 최대한 늦추는 '저속노화' 트렌드에 더해 기후변화로 이른 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봄부터 수요가 크게 느는 추세라고 CU는 설명했다.
이밖에 CU에서는 해당 기간 단백질 음료(30.1%↑), 샐러드(27.4%↑), 단백질 바(11.6%↑), 과일류(8.2%↑) 등의 다양한 식단관리 상품 매출이 늘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CU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lucho@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