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메뉴 '자망코' 재출시 30일 만에 200만잔 판매"
신선미
입력 : 2025.06.27 10:17:43
입력 : 2025.06.27 10:17:43

[스타벅스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여름 메뉴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자망코)가 재출시 30일 만에 200만잔 이상 판매됐다고 27일 밝혔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는 코코넛 베이스에 망고와 자몽 맛을 낸 무카페인 음료다.
스타벅스는 이 음료를 작년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 특화 음료로 처음 선보인 이후 이후 전국 매장으로 판매처를 확대했다.
출시 이후 고객 사이에서 '자망코'로 불리며 인기를 얻자, 지난달 22일 여름 메뉴로 다시 출시했다.
올해 메뉴 판매 속도는 작년과 비교해 1.5배 빠르다고 스타벅스는 전했다.
스타벅스는 지난 18일부터 스타벅스 망고 라떼를 여름 메뉴로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이 음료는 출시 일주일 만에 20만잔 이상 판매됐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음료로 고객의 일상에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라고 말했다.
sun@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비보존 제약, 주식등의 대량보유자 소유주식수 변동
-
2
진흥기업, 1,513.05억원 규모 공급계약(대전광역시 중구 용두동 공동주택 신축공사) 체결
-
3
오후장 특징주★(코스닥)
-
4
오후장 특징주★(코스피)
-
5
코인베이스 사상 최고가 마감…2022년 저점 대비 11.5배 수준으로 상승
-
6
교보증권, 금융소비자보호 교육 실시…현장 대응력 강화 중점
-
7
오후장★테마동향
-
8
다날, 스테이블코인 제도화 맞춰 결제 선점 로드맵 발표
-
9
일본서 이 회사가 비트코인 제일 많이 모았다는데 ··· 메타플래닛, 테슬라 제치고 글로벌 7위
-
10
금융투자협회, 하반기 최종호가수익률 보고회사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