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브랜드 출시 이후 첫 신라면 캐릭터 공개
이효석 기자(thehyo@mk.co.kr)
입력 : 2025.07.22 14:15:15
입력 : 2025.07.22 14:15:15

농심이 브랜드 출시 이후 처음으로 신라면 전용 캐릭터를 22일 선보였다.
현재 농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캐릭터명을 소비자 투표로 결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번 캐릭터는 신라면 봉지를 의인화한 디자인으로, 봉지 위에 면발이 머리카락처럼 표현됐다. 또 신라면 로고(辛)와 고추, 장바구니 등을 활용해 매운맛과 활발한 이미지를 담았다.
농심은 이번 캐릭터의 이름을 소비자가 직접 정할 수 있도록 네 가지 후보(△신나고, △신랄라, △신룰루, △신니)를 공개하고 온라인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현재 캐릭터는 정해진 상태이며 캐릭터명을 놓고 소비자 반응과 의견을 취합하는 과정”이라며 “향후 신라면 제품에 캐릭터를 적용해 홍보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