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가성비 샴페인' 공동기획 판매
이신영
입력 : 2023.04.16 06:00:01
입력 : 2023.04.16 06:00:01

[롯데마트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가성비 샴페인 3종을 공동으로 기획해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전국 롯데마트와 보틀벙커, 롯데슈퍼 12개 매장에서 판매되는 이번 기획 상품은 유명 와인 업체 까바뱅의 시그니처 샴페인인 '사이러스 머뮤이스'다.
롯데는 최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지만, 인기 제품의 가격이 상승한 점을 고려해 가성비 샴페인을 기획했다.
이를 위해 상품기획자들이 프랑스 현지에서 한 달 넘게 제품을 물색했고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최종 판매 상품을 확정했다.
롯데는 또 대량 구매를 통해 원가를 낮추고 가격을 잡았다고 설명했다.
eshiny@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증시요약(6) - 특징 상한가 및 급등종목
-
2
증시요약(1) - 코스피 마감시황
-
3
인카금융서비스, 보통주 273,860주(36.91억원) 규모 자사주 처분 결정
-
4
나노실리칸첨단소재, 공시불이행으로 불성실공시법인 지정
-
5
위니아에이드, 최대주주가 유한회사 큐밍에이드제일차외2사로 변경
-
6
컴투스, 보통주 23,100주(9.49억원) 규모 자사주 처분 결정
-
7
비용 부담에 짓눌린 미국 전기차 주가
-
8
'인적분할 포기' 파마리서치, 주가 14% 쑥
-
9
숨고르던 서학개미, 다시 美주식 산다
-
10
에스에프에이, 주식등의 대량보유자 소유주식수 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