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퇴직연금 전용 콘텐츠 플랫폼 ‘내일의 연금’ 오픈 기념 이벤트

백지연 매경닷컴 기자(gobaek@mk.co.kr)

입력 : 2024.11.20 14:08:26
현대차증권의 퇴직연금 전용 콘텐츠 플랫폼 ‘내일의 연금’ 오픈 기념 이벤트 이미지. [사진 출처 = 현대차증권]


현대차증권은 지난 1일부터 내년 10월 31일까지 ‘내일의 연금’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내일의 연금’이란 현대차증권에서 제공하는 동영상, 게시글, 웹툰 등 다양한 테마의 연금 콘텐츠를 제공하는 퇴직연금 전용 콘텐츠 플랫폼이다. 현대차증권 MTS ‘내일’을 통해 접속 가능하다.

특히 ‘인사이트’ 탭에서는 투자 아이디어, 퇴직연금 확정기여형(DC) 가이드, 금리 뉴스 등 연금 투자와 관련된 인사이트를 줄 수 있는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내일의 투자’ 탭에서도 현대차증권 연금 전담 부서에서 엄선한 월간 상장지수펀드(ETF)와 펀드 각각 5가지씩 받아볼 수 있다.

은퇴 예정자를 위한 연금과 세금 정보를 제공하는 ‘연금 더하기’, 연금 라이브 방송인 ‘연금 아카데미’, 퇴직연금 웹툰 ‘연금 웹툰’, 연금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연금 백과’ 등 다양한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현대차증권은 이번 ‘내일의 연금’ 오픈을 맞아 현대차증권 퇴직연금 DC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참여 방법은 ‘내일의 연금’ 접속 후 미션 동영상을 시청하고 나오는 퀴즈를 맞히면 다음 미션을 수행할 수 있고, 순서대로 미션을 수행해 ‘별’ 표시가 있는 미션을 완료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은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며 최대 2개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증권 홈페이지·스마트금융센터, 가까운 지점·디지털 PB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11.20 16:26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