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오프라인 강화 통했다…스노우포인트 적립 300만명↑
이신영
입력 : 2023.07.03 06:00:05
입력 : 2023.07.03 06:00:05

[롯데마트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마트는 오프라인 고객 전용으로 선보인 멤버십 '스노우포인트' 적립 고객이 6개월 만에 300만명을 넘어섰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월 출시한 스노우포인트는 롯데마트 오프라인 전용 애플리케이션 '롯데마트GO'에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서비스다.
매장에서 구매할 때마다 롯데마트GO에 포인트를 적립해주는데, 6개월간 누적 금액을 고려해 단골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준다.
스노우포인트 출시 이후 지난 6개월간 롯데마트GO 앱의 신규 가입 회원은 전년 대비 4배 가량 늘었고, 지난 4월 실시한 설문조사에서는 멤버십 만족도가 90% 이상을 기록했다.
응답자의 절반 이상이 스노우포인트 이용으로 롯데마트 방문 횟수와 건당 구매 금액이 늘었다고 답하기도 했다.
롯데마트는 이달부터 스노우포인트 신규 가입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하반기에는 스노우포인트의 캐릭터인 '눈뭉찌'를 활용한 이모티콘과 굿즈를 출시할 예정이다.
eshiny@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10:30
-
2
오픈AI, 코딩 업체 윈드서프 인수 무산…구글이 CEO 등 영입
-
3
닛산, 美공장서 혼다 차 생산 협의…양사 다시 협력 검토
-
4
“전남편 동의 없이 임신”...냉동 배아 둘러싼 논란 소환한 이시영 [이번주인공]
-
5
평택시, 올 하반기 '청년층 인턴사업' 참여자 모집
-
6
'부산 리조트 화재 사고' 뇌물 혐의 두고 시행사 내분
-
7
[게임위드인] "게임을 죽이지 마라"…EU 130만명 서명한 이유는
-
8
태백시, 특화형 100세 시대 어르신 일자리공모 선정
-
9
고양산업진흥원 지원 기업, 기상청 혁신제품 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