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s Pick] [유통]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外
입력 : 2023.07.04 09:52:15
제목 : [TOP's Pick] [유통]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外
신세계까사, '캄포 플러스 베드' 출시…현대百, '프리미엄 다이닝 홀' 오픈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제품 7종 출시

[톱데일리] LG생활건강이 코드 글로컬러의 프라이머, 팩트, 블러셔 등 인기 제품을 리뉴얼한 '코드 글로컬러' 7종을 출시. 이번 신제품은 '픽스온 프라이머 3종', '오일컷 팩트 및 파우더', '무드터치 블러셔' 등 총 6종 제품이 리뉴얼됐으며 팩트 제형의 프라이머인 '픽스온 프라이머 인 팩트'가 새롭게 출시. 신제품은 올리브영과 온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
한 줄 코멘트 => 신제품 출시로 화장품 살리기 주력
◆ 신세계까사, '캄포 플러스 베드' 출시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의 패브릭 침대 '캄포 베드'를 업그레이드한 '캄포 플러스 베드'를 출시. 신제품 '캄포 플러스 베드'는 기존 캄포 베드 대비 가격 대중화와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 허리부터 목까지 헤드쿠션과 헤드보드가 이중으로 받쳐주며, 헤드쿠션 내장재는 오리털과 홀로화이버를 조합. 원단은 기능성 신소재 '리브 스마트 이볼브'를 적용해 얼룩 관리에 용이한 것이 특징.
한 줄 코멘트 => 가구업계 불황 지속되자, 매트리스로 돌파구 마련
◆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프리미엄 다이닝 홀' 오픈

현대백화점은압구정본점 지하1층 식품관 내 프리미엄 다이닝 홀 '가스트로 테이블'을 오픈. 현대백화점은 유명 셰프와 레스토랑이 압구정본점에 처음으로 론칭한 미식 브랜드 8개를 선보이며, 국내 유명 맛집 브랜드들도 입점. 백화점 푸드코트에서는 볼 수 없던 고급 레스토랑 급 서비스가 강점. 기존 푸드코트와 달리 고객이 주문한 음식을 자리까지 직원이 직접 서빙하며, 주문 및 계산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테이블 오더 서비스'도 운영.
한 줄 코멘트 => 새로운 공간으로 고객 발길 이끌까
톱데일리
변정인 기자 ing@topdaily.co.kr
해당 기사는 톱데일리(www.topdaily.kr)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True&Live 증시뉴스 점유율1위, 인포스탁(www.infostock.co.kr)
기사 관련 종목
06.05 15:30
LG생활건강 | 340,500 | 10,500 | +3.18% |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美증시 흔들고 비트코인 급락…트럼프-머스크 ‘파탄 충격’ 어마어마하네
-
2
머스크-트럼프 충돌로 美우주·첩보 지장우려…"우주선 철수"
-
3
외국인들도 “이재명 정권 기대된다”…초반부터 달리는 韓증시, 외인 자본도 빠르게 흡수
-
4
새 주인 못 찾은 '딤채' 위니아…이달 중순 상장폐지
-
5
KAIST 유지환 교수, 美 로봇학회 '0.3% 수여' 최우수논문상
-
6
[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10:30
-
7
복지재정 부담 줄이려 추진했었는데...‘노인 연령 조정’ 새 정부선 어디로
-
8
K소주 경쟁자가 넷플릭스·여행이라고?…“주류사업은 이제 문화 파는 일”
-
9
[부고] 김경호(금호건설 법무담당 상무)씨 부친상
-
10
머스크 "드래건 우주선 퇴역" 발언 수 시간 만에 번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