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s Pick] [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바이레도 가로수길 뷰티스토어' 오픈 外

입력 : 2023.07.11 09:55:52
제목 : [TOP's Pick] [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바이레도 가로수길 뷰티스토어' 오픈 外
LG생활건강, 샴푸 신제품 출시…롯데웰푸드, '립파이' 누적 판매 100만개

◆ 신세계인터내셔날, '바이레도 가로수길 뷰티스토어' 오픈


[톱데일리]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유러피안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가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바이레도 가로수길 뷰티스토어'를 오픈.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은 국내 두 번째 단독 매장. 이번 매장은 기존 도산점과는 달리 뷰티 제품만을 판매하는 뷰티 특화 매장으로 구성. 홈 프래그런스 및 메이크업 등 브랜드의 모든 뷰티 제품들을 선보이며, 상주하는 뷰티 전문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아 모든 제품을 자유롭게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

한 줄 코멘트 => 니치향수 성장세로 뷰티 사업 확대 박차




◆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 프로페셔널 샴푸' 출시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탈모 기능성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신제품 '밀도케어TM 프로페셔널' 샴푸를 출시. 이번 신제품은 가늘고 얇은 모발과 스타일링이 어려운 힘 없는 모발로 인한 고민을 근본적으로 케어 하는 제품. 초 미세 마이크로 단백질과 모발 성분과 유사한 아미노산 11종이 든 '프로펩타이드 콤플렉스TM'을 포함한 포뮬러로, 국내 기능성 헤어 제품 중 최초로 인체 외 시험을 통해 입증.

한 줄 코멘트 => 신제품 출시로 국내 사업 강화...중국 의존도 줄일까




◆ 롯데웰푸드, '립파이 초코' 누적 판매량 100만개 돌파


롯데웰푸드의 '립파이 초코'가 출시 50일만에 누적 판매 수량 기준으로 100만개를 돌파. '립파이 초코'는 지난 2015년 단종된 '립파이'의 후속작으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으로 맛과 품질을 끌어올려 8년만에 다시 선보인 제품. 해당 제품은 발효버터의 풍미, 바삭한 식감, 초콜릿의 달콤함 등 세 가지 요소를 조화롭게 만든 것이 특징.

한 줄 코멘트 => 리뉴얼 제품으로 전 세대층에 인기 끌까



톱데일리
변정인 기자 ing@topdaily.co.kr

해당 기사는 톱데일리(www.topdaily.kr)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True&Live 증시뉴스 점유율1위, 인포스탁(www.infostock.co.kr)

기사 관련 종목

02.05 15:30
신세계인터내셔날 10,350 280 +2.78%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2.05 18:46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