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s Pick] [유통] 뚜레쥬르, 라라스윗과 여름 신제품 출시 外
입력 : 2023.07.19 09:34:15
제목 : [TOP's Pick] [유통] 뚜레쥬르, 라라스윗과 여름 신제품 출시 外
신세계인터내셔날, 비건 화장품 강화…세븐일레븐, 대만 인기제품 국내 출시 ◆ 뚜레쥬르, 라라스윗과 여름 신제품 출시
[톱데일리] CJ푸드빌이 여름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 브랜드 '라라스윗'과 협업한 신제품을 전 매장에 출시. 신제품 '라라스윗 생우유 아이슈크림'은 얇은 파이슈에 생우유 크림을 넣은 제품. 쉬폰에 생우유 크림을 더한 '라라스윗 생우유 쉬폰'도 선보일 예정. 이외에 라라스윗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뚜레쥬르 매장에서 구매 가능.
한 줄 코멘트 => 카멜에 이어 라라스윗까지, 콜라보 마케팅 주력
◆ 신세계인터내셔날, 비건 화장품 '베일 하이드레이팅 스킨 틴트'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비건 지향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기능이 결합된 베이스 메이크업 '베일 하이드레이팅 스킨 틴트'를 출시. 해당 제품은 워터 베이스 포뮬라로 하루 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해당 신제품은 밝은 피부와 어두운 피부, 웜톤과 쿨톤 등 총 10가지 색상으로 구성.
한 줄 코멘트 => 비건 트렌드에 맞춰 신제품 출시 속도
◆ 세븐일레븐, 대만 인기 제품 '과일츄하이' 2종 출시
세븐일레븐이 대만 세븐일레븐 인기 단독 상품 '과일츄하이' 2종을 판매. '과일츄하이 2종' 은 지난 2020년부터 대만 세븐일레븐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상품으로 누적 판매수 200만개 달성. 해당 제품은 일본산 고품질 사과와 복숭아 과즙 100%를 사용해 과일 본연의 자연스러운 단맛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 특징. 해당 제품을 2캔 구입시 9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한 줄 코멘트 => 해외 인기 상품으로 국내 소비자 입맛까지 사로 잡을까
◆ 에이블씨엔씨 셀라피, 일본 시장 진출
에이블씨엔씨의 더마 브랜드 셀라피가 미샤재팬을 통해 일본 더마 시장에 진출. 셀라피는 핵심 제품인 '에이리페어 아토 라인'을 미샤 재팬 공식 온라인몰에서 론칭. 이번 라인은 에이리페어 아토 크림, 에이리페어 아토 로션, 에이리페어 아토 탑투토워시 총 3종으로 구성. 셀라피는 일본 더마 시장에 진출해 빠르게 기반을 확보하고 경쟁력을 적극 강화한다는 계획.
한 줄 코멘트 => 해외 사업 확대해 흑자 기조 이어갈까
톱데일리
변정인 기자 ing@topdaily.co.kr
해당 기사는 톱데일리(www.topdaily.kr)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True&Live 증시뉴스 점유율1위, 인포스탁(www.infostock.co.kr)
기사 관련 종목
02.05 15:30
신세계인터내셔날 | 10,350 | 280 | +2.78% |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