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s Pick] [유통] 신세계면세점, K뷰티 브랜드 '마녀공장' 입점 外

입력 : 2023.07.25 09:43:28
제목 : [TOP's Pick] [유통] 신세계면세점, K뷰티 브랜드 '마녀공장' 입점 外
신세계인터내셔날, 팩맨과 협업 제품 출시…에이블씨엔씨 '초공진', 매출 20% 증가

◆ 신세계면세점, K뷰티 브랜드 '마녀공장' 단독 입점


[톱데일리] 신세계면세점이 K뷰티로 주목 받고 있는 '마녀공장' 업계 단독 입점. 마녀공장은 지난해 기준 전세계 65개국에 진출하고 전체 매출의 56%를 해외에서 거두는 등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 신세계면세점은 7월 인천공항점 제2터미널 매장에 매녀공장 매장을 오픈한 데 이어 오는 8월 명동 본점에도 매장을 오픈. 마녀공장 매장에서는 향후 국내외 관광객들을 위한 각종 프로모션 및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

한 줄 코멘트 => K뷰티 브랜드로 외국인 관광객 이목 끌까

◆ 신세계인터내셔날 디스퀘어드2, 팩맨 캡슐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 디스퀘어드2가 아케이드 게임 팩맨과 협업 캡슐 컬렉션을 출시. 팩맨은 1980년 출시된 아케이드 게임. 이번 팩맨 컬렉션은 남성과 여성을 위한 티셔츠부터 데님 재킷, 집업후드티, 청바지 등 총 7가지 스타일로 출시. 디스퀘어드2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팩맨 콜라보레이션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

한 줄 코멘트 => 레트로 열풍으로 MZ세대 공략

◆ 에이블씨엔씨 초공진, 매출 20% 증가


에이블씨엔씨의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초공진'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 지난해 4월 리브랜딩 이후 1년만의 성과. 초공진은 리브랜딩과 함께 배우 조여정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 올해도 다양한 마케팅으로 신규 고객 확보에 박차 가할 계획. 에이블씨엔씨 초공진은 이번 신규 화보 공개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여름 한방 스킨케어' 행사를 진행.

한 줄 코멘트 => '미샤' 뒤를 이을 대표 브랜드 될까



톱데일리
변정인 기자 ing@topdaily.co.kr

해당 기사는 톱데일리(www.topdaily.kr)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True&Live 증시뉴스 점유율1위, 인포스탁(www.infostock.co.kr)

기사 관련 종목

02.05 15:30
신세계인터내셔날 10,350 280 +2.78%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2.05 18:50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