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s Pick] [유통] 네이처리퍼블릭, '아마존' 마케팅 본격화 外
입력 : 2023.08.24 09:30:19
제목 : [TOP's Pick] [유통] 네이처리퍼블릭, '아마존' 마케팅 본격화 外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 中 단체 고객 방문…동서식품, '포스트 컵 시리얼' 3종 출시◆ 네이처리퍼블릭, '아마존' 마케팅 본격화

[톱데일리] 네이처리퍼블릭이 미국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서 공식 브랜드스토어를 오픈. 네이처리퍼블릭은 현재 뉴욕 맨하탄에 오프라인 단독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마존에 공식 스토어를 오픈하며 온라인 마케팅 활동도 공격적으로 펼칠 예정. 아마존에 마케팅을 집중하면서도 올 하반기 미국 내 추가 매장 오픈도 검토할 예정.
한 줄 코멘트 => 올해 해외 사업 성과 앞세워 흑자 기조 이어갈까
◆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 中 여객선 150명 방문

최근 중국 정부가 자국민의 방한 단체 관광 비자를 6년 5개월 만에 허용한 데 이어 황금 연휴를 앞두고 있는 만큼 많은 유커(단체관광객)가 한국을 찾고 있음. 롯데면세점에 따르면 중국 여객선 단체 고객 150여명이 명동 본점에 방문. 이번에 방문 고객은 2017년 이후 처음으로 롯데면세점에 입점한 100명 이상의 중국 단체 관광객. 금일 오후에도 170여명 단체가 입점할 예정. 롯데면세점은 명동 본점과 잠실 월드점을 활용해 고객을 적극 유치한다는 계획.
한 줄 코멘트 => 부진 길었던 면세업계, 올해는 해뜰까
◆ 동서식품, '포스트 컵 시리얼' 3종 출시

동서식품이 시리얼 브랜드 포스트의 제품을 컵 타입으로 즐길 수 있는 '포스트 컵 시리얼' 3종을 출시.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콘푸라이트 컵, 오곡코코볼 컵, 오레오 오즈 컵 등 3종으로, 별도의 용기 없이도 우유, 두유 등을 부어 간 편하게 섭취가 가능해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한 것이 특징.
한 줄 코멘트 => 다양한 종류 시리얼로 소비자 선택 받을까
톱데일리
변정인 기자 ing@topdaily.co.kr
해당 기사는 톱데일리(www.topdaily.kr)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True&Live 증시뉴스 점유율1위, 인포스탁(www.infostock.co.kr)
기사 관련 종목
04.11 15:30
동서 | 23,950 | 0 | 0% |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