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s Pick] [유통] 아성다이소,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 출시 外
입력 : 2023.09.19 09:26:38
제목 : [TOP's Pick] [유통] 아성다이소,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 출시 外
메가MGC커피, CJ ONE과 업무협약 체결…현대홈쇼핑, 추석 방송 집중 편성 ◆ 아성다이소,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 출시

[톱데일리] 아성다이소가 이번에 출시한 시리즈는 선물 포장용품, 홈 웨어, 홈 리빙용품, 인형 등 총 20여종 상품으로 구성. 선물 포장용품은 '감 모양 용돈상자', '손잡이 투명 지퍼백' 등이 있으며, 홈 웨어는 수면 바지와 수면 덧신을 브라운, 아이보리 색깔로 디자인해 구성. 홈 리빙용품은 뽀글이 원단과 강아지 캐릭터가 감 또는 밤 머리띠를 쓴 디자인을 적용해 출시. 이 밖에도 시리즈 디자인을 담은 인형도 준비.
한 줄 코멘트 => 본격적인 가을 시작에 발 맞춰 제품 강화
◆ 메가MGC커피, CJ ONE과 업무협약 체결

메가MGC커피가 최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을 운영하는 CJ올리브네트웍스와 공동 마케팅 및 결제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 메가MGC커피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온·오프라인 마케팅 시너지 강화 ▲CJ 기프트카드 사용 제휴 ▲전자 결제 시스템 협력 ▲CJ ONE의 IP커머스 서비스 '워니버스'에 메가MGC커피 제품 입점 ▲양사 임직원 전용 혜택 제공 등에서 상호 협력할 예정. 메가MGC커피는 CJ ONE 멤버십 제휴 서비스를 오픈했으며, 전국 메가MGC커피 매장 이용 시 CJ ONE 포인트를 사용 및 적립 가능.
한 줄 코멘트 => CJ ONE과 시너지 내고 상승세 박차 가할까
◆ 현대홈쇼핑, 추석 기획전 방송 집중 편성

현대홈쇼핑은 오는 25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정성 더 한가위' 기획전을 열고 추석 특집 방송을 집중 편성. 이번 기획전에서 현대홈쇼핑은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브랜드의 프리미엄 상품을 홈쇼핑 업계 단독 판매. 현대그린푸드와 조선호텔, 신세계푸드의 LA갈비 상품이 대표적. 디저트 과일로만 구성된 선물세트, 프리미엄 한우 등 단독 판매 상품도 준비.
한 줄 코멘트 => 차별화 상품으로 추석 경쟁 속 이목 끌까
톱데일리
변정인 기자 ing@topdaily.co.kr
해당 기사는 톱데일리(www.topdaily.kr)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True&Live 증시뉴스 점유율1위, 인포스탁(www.infostock.co.kr)
기사 관련 종목
05.23 15:30
현대홈쇼핑 | 54,400 | 1,200 | +2.26% |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비트코인, '관세 전쟁 재점화 조짐'에 10만8천달러대로 하락
-
2
“노다지였는데 어쩌다 이리 됐지”...은행 공항 지점, 환전 ‘밥그릇’ 뺏긴 사연은
-
3
[내일은 못볼지도] 경기북부 대표 농산물 '개성인삼' 명맥 흔들린다
-
4
“전기는 필요하고 송전탑은 안되고”...극심한 주민반발에 또 밀리는 송전망 사업
-
5
[이지 사이언스] 자궁경부암 예방주간 15주년…0.2% 남아 백신접종률 개선책은
-
6
[머니플로우] 미국 주식 팔고 채권으로 갈아타는 서학개미
-
7
'예술 공간으로 재탄생한 폐모텔'…속초 설악동서 전시회 열려
-
8
[길따라 멋따라] 라면부터 항공권까지…잇단 '에러 페어'가 횡재로
-
9
울산시, 반구천의 암각화 정비계획 수립…세계유산 등재 대비
-
10
개별·소규모 관광객 증가 추세…동해시, 콘텐츠·인센티브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