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s Pick] [유통] 동서식품, '동서 한 잔용 옥수수차' 출시 外
입력 : 2023.10.11 09:38:56
제목 : [TOP's Pick] [유통] 동서식품, '동서 한 잔용 옥수수차' 출시 外
LG생활건강, '립세린' 출시…AGE20'S, DC 원더우먼 캐릭터로 중국 공략 ◆ 동서식품, '동서 한 잔용 옥수수차' 출시

[톱데일리] 동서식품이 '동서 옥수수차'를 한 잔씩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동서 한 잔용 옥수수차'를 출시. 기존 대규격 티백 제품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잔 단위로 출시한 것은 '한잔용 보리차'에 이어 두 번째. 이번 신제품은 동서 옥수수차를 한잔 용량 티백에 담아 집, 학교, 사무실 등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디지털 필름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
한 줄 코멘트 => 음료 사업 확대로 매출 구조 다변화 이룰까
◆ LG생활건강, '립세린' 출시로 립케어 시장 공략

LG생활건강이 고보습 기능성 립케어 신제품인 '립세린'을 출시하고 기능성 립케어 시장 개척에 본격 착수. 해당 제품은 입술의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하고, 촉촉함을 채워 최적의 립 컨디션을 만들어주는 제품. 립세린은 입술과 대표적인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의 합성어로, LG생활건강이 최상의 립 컨디션을 유지하고 싶은 고객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개발. LG생활건강은 올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뷰티 16개 브랜드에서 립세린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
한 줄 코멘트 => 아직은 생소한 '립세린', 립케어 시장 주도할 수 있을까
◆ 애경산업 AGE20'S, DC 원더우먼 캐릭터로 중국 공략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중국 소비 시장 공략을 위해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Warner Bros. Discovery Global Consumer Products)와 함께 캐릭터 협업을 진행. AGE20'S는 이러한 중국 시장의 소비 형태를 반영해 DC 캐릭터 원더우먼의 이미지를 적용한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을 출시. 이번 신제품은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레드 에디션'과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마스터 원더우먼 핑크 에디션' 2종으로 출시.
한 줄 코멘트 => 주력 시장인 중국 수요 높이기 박차
톱데일리
변정인 기자 ing@topdaily.co.kr
해당 기사는 톱데일리(www.topdaily.kr)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True&Live 증시뉴스 점유율1위, 인포스탁(www.infostock.co.kr)
기사 관련 종목
05.16 15:30
동서 | 25,100 | 50 | +0.20% |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정말 꿈같은 시나리오”…일단 90일은 한숨 돌렸다, 관세휴전에 웃는 기술주
-
2
“버티면 본전”…이달 테슬라·애플 몰린 서학개미 ‘눈물의 물타기’ 통했나
-
3
“배달 수요 여전히 커”···관세 강한 도어대시 연중 주가 ‘쑥’
-
4
유상임 과기정통 장관, 美FCC와 통신사 해킹 대응방안 강구
-
5
농식품부, 축산물등급판정서 11개 언어로 발급
-
6
해수부, 내달 5일까지 수입수산물 원산지 표시 특별점검
-
7
해수부, 강한 태풍 대비 재난대응계획 시행
-
8
박상우 국토장관, OECD 지역개발 정책·국제교통 장관회의 참석
-
9
서울시 소규모건축 본격 활성화…용적률 3년간 최고 300%로 완화
-
10
코트라 "관세대응 바우처 847억 추가…2천개 중소기업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