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s Pick] [유통] 동원F&B, '덴마크' 온라인 홍보관 오픈 外

입력 : 2023.11.13 10:05:40
제목 : [TOP's Pick] [유통] 동원F&B, '덴마크' 온라인 홍보관 오픈 外
인터파크트리플,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와 협업…오뚜기, '맛있는 눈꽃교자' 출시

◆ 동원F&B, '덴마크' 온라인 홍보관 오픈


[톱데일리] 동원F&B가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의 온라인 홍보관을 오픈. 덴마크 온라인 홍보관은 브랜드 가상인간 모델 '신선패밀리'가 살고 있는 집을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각종 덴마크 유제품 및 레시피를 소개하는 콘텐츠들로 구성 .동원F&B는 덴마크 온라인 홍보관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덴마크 인포켓치즈 오리지널' 증정 행사를 진행. 홈페이지에 접속해 퀴즈와 설문 등의 미션을 수행하면 참여 가능.

한 줄 코멘트 => 오랜 브랜드 '덴마크', 세계관 확장으로 젊은층까지 사로 잡을까

◆ 인터파크트리플,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와 협업


인터파크트리플은 이달 초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스위스 항공 등이 소속된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와 지속가능항공유(SAF)를 이용한 지속가능한 여행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 SAF는 친환경 및 재활용 원료를 사용해 탄소 배출량 절감이 가능한 것이 특징. 인터파크트리플은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항공 여행의 탄소 중립 가치를 실현한다는 계획. 루프트한자 항공권 예약 시 발권 수수료의 50%를 SAF 구매비로 지원. 또 루프트한자 항공권에 'CO2 감축 참여' 아이콘을 노출해 고객의 지속가능한 여행에 대한 인식도 제고할 계획.

한 줄 코멘트 => 여행 산업 발전 위한 협업 강화

◆ 오뚜기, '맛있는 눈꽃교자' 출시


오뚜기가 물과 기름 없이 간편하게 구워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눈꽃교자'를 출시. 신 제품 맛있는 눈꽃교자는 100% 국산 돼지고기와 야채를 사용했으며, 돼지고기와 생강의 맛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 조리법도 냉동 상태의 만두 블럭을 그대로 프라이팬에 넣고 뚜껑을 덮은 채 중간불로 5분간 조리한 후, 뚜껑을 열고 4~5분간 구우면 완성. 포장지 후면에 조리법 영상을 담은 QR코드 삽입.

한 줄 코멘트 => 기존 냉동 만두와 또 다른 색깔로 시장 공략

◆ 아성다이소, '카카오페이 이벤트' 진행


아성다이소가 '카카오페이 이벤트'를 진행. 해당 이벤트는 다이소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500포인트를 즉시 적립. 자세한 사항은 다이소 매장 및 샵다이소 앱 등을 통해 확인 가능.

한 줄 코멘트 => 결제 편의성 높여 고객 발길 이끌기 속도


톱데일리
변정인 기자

해당 기사는 톱데일리(www.topdaily.kr)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True&Live 증시뉴스 점유율1위, 인포스탁(www.infostock.co.kr)

기사 관련 종목

02.05 15:30
동원F&B 30,900 400 +1.31%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2.06 05:05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