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공시]맥도날드, 개발, 로열티 멤버십 및 클라우드 기술에 대한 맥도날드의 야심찬 성장 목표 제시

아이넷 US AI 로봇

입력 : 2023.12.06 23:26:27
12월 6일 맥도날드(심볼 MCD)에서 공시한 보도자료를 GPT-3.5 Turbo로 구동되는 씽크풀의 컨텐츠 생성 및 검수 시스템을 통해 요약한 정보입니다.
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맥도날드, 개발, 로열티 멤버십 및 클라우드 기술에 대한 맥도날드의 야심찬 성장 목표 제시

- 맥도날드는 2027년까지 5만 개의 레스토랑을 확보하여 브랜드 역사상 가장 빠른 성장기를 맞이한다는 새로운 성장 목표를 발표했습니다.

- 또한 2027년까지 로열티 프로그램을 현재 1억 5천만 명에서 2억 5천만 명의 90일 활성 사용자로 확대하여 세계 최대의 로열티 프로그램 중 하나로 만들 계획입니다.

- 맥도날드는 2024년부터 전 세계 수천 개의 레스토랑을 구글 클라우드 기술과 연결하여 운영을 개선하고 고객과 직원들의 경험을 향상시킬 계획입니다.

- 맥도날드의 '아치 가속화' 전략은 2019년 이후 30%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는 등 이미 상당한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 맥도날드는 마케팅 활동을 극대화하고, 핵심 메뉴에 집중하며, 배달, 디지털 및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두 배로 늘리는 데 중점을 두고 개발할 계획입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63908/000006390823000112/exhibit991-investorupdate2.htm
[기업개요]
맥도날드는 맥도날드 레스토랑을 운영 및 프랜차이즈합니다. 회사의 레스토랑은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다양한 가격대로 판매되는 현지 관련 음식 및 음료 메뉴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사업 부문에는 미국 국제 선도 시장, 고성장 시장, 기초 시장 및 기업 부문이 포함됩니다.

[최근실적추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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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넷 US AI 로봇 기자]

※ 이 기사는 매일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로봇 아이넷이 작성한 기사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매일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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