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트랜스오션는 루마니아 흑해에서 반잠수식 시추선 트랜스오션바렌츠에 대한 2억 5,100만 달러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계약은 OMV Petrom과 체결되었으며, 최소 540일 동안 하루 46만 5,000달러의 요율로 진행됩니다.
- 이 프로그램은 2025년 1분기에 시작될 예정이며 트랜스오션의 수주잔고에 약 2억 5,100만 달러가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이 계약에는 동원에 대한 추가 보상과 동원 해제 수수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기 540일을 초과하는 각 일당 운영 일당은 48만 달러입니다.
- 트랜스오션는 초심해 및 열악한 환경 시추를 전문으로 하는 해양 계약 시추 서비스의 선도적 제공업체입니다.
- 이 회사는 현재 37척의 이동식 해양 시추선을 운영하고 있으며 초심해 드릴십 1척을 추가로 건조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트랜소션은 석유 및 가스 유정을 위한 해양 계약 시추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제적인 업체입니다. 회사의 주요 사업은 시추 장비, 관련 장비 및 작업 인력을 일당 단위로 계약하여 석유 및 가스 유정을 시추하는 것입니다.
2017년 2월 9일 현재 회사는 56개의 이동식 해양 시추 장치를 소유하거나 일부 소유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