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UGI 코퍼레이션는 로저 페로가 사장 겸 CEO에서 사임함에 따라 마리오 롱기가 임시 CEO로 임명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 페로는 이사회에서도 물러났습니다. 새로운 이사회 의장이 될 롱기는 이전에 유에스 스틸 코퍼레이션의 CEO를 역임한 바 있습니다.
- 회사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이끌고 재생 에너지 솔루션 개발을 추진하는 등 재임 기간 동안 페로가 기여한 바에 대해 감사를 표했습니다.
- 롱기의 임명은 이사회가 CEO를 물색하는 동안 원활한 인수인계를 보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 또한 UGI 코퍼레이션는 전략적 검토 프로세스가 진행 중이며 2024 회계연도 가이던스를 달성하고 주주를 위한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UGI는 지주 회사입니다. 회사는 에너지 제품 및 관련 서비스를 유통, 저장, 운송 및 판매합니다. 회사는 6개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AmeriGas Propane 부문은 AmeriGas Partners의 프로판 유통 사업으로 구성되며, UGI France 부문은 자회사인 Antargaz, Finagaz 및 액화 석유 가스(LPG) 유통 사업의 프랑스 LPG 유통 사업으로 구성됩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