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미국의 선도적인 짭짤한 스낵 제조업체인 Utz Brands는 2023년 투자자의 날에서 장기 성장 전략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 이 전략에는 핵심 지역 외로 회사의 파워 브랜드를 확장하고 마진을 개선하기 위해 공급망을 혁신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 또한 새로운 3개년 재무 목표를 발표하고 2023 회계연도 전망을 재확인할 예정입니다.
- 이 회사는 지리적 확장, 공급망 이니셔티브, 생산성 향상을 통해 가치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Utz는 마케팅과 혁신을 강화하여 매출 성장을 주도하고 막대한 주주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Utz, Zapp's, Boulder Canyon, On The Border 등 파워 브랜드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Utz Brands는 가공식품 제조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Utz, Zapp's, Golden Flake, Good Health, Boulder Canyon, 하와이안 브랜드, TORTIYAHS! 및 On The Border 등 다양한 브랜드로 다양한 짭짤한 스낵 포트폴리오를 제조합니다.
회사의 제품은 식료품, 양판점, 클럽, 편의점, 의약품 및 기타 채널을 통해 국내 및 해외에 유통됩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