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공시]UTZ 브랜즈, 2023년 투자자의 날에서 Utz Brands의 장기 성장 전략 발표

아이넷 US AI 로봇

입력 : 2023.12.15 23:27:07
12월 15일 UTZ 브랜즈(심볼 UTZ)에서 공시한 보도자료를 GPT-3.5 Turbo로 구동되는 씽크풀의 컨텐츠 생성 및 검수 시스템을 통해 요약한 정보입니다.
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UTZ 브랜즈, 2023년 투자자의 날에서 Utz Brands의 장기 성장 전략 발표

- 미국의 선도적인 짭짤한 스낵 제조업체인 Utz Brands는 2023년 투자자의 날에서 장기 성장 전략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 이 전략에는 핵심 지역 외로 회사의 파워 브랜드를 확장하고 마진을 개선하기 위해 공급망을 혁신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 또한 새로운 3개년 재무 목표를 발표하고 2023 회계연도 전망을 재확인할 예정입니다.

- 이 회사는 지리적 확장, 공급망 이니셔티브, 생산성 향상을 통해 가치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Utz는 마케팅과 혁신을 강화하여 매출 성장을 주도하고 막대한 주주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Utz, Zapp's, Boulder Canyon, On The Border 등 파워 브랜드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739566/000173956623000176/a20231215utzbrandsinvestor.htm
[기업개요]
Utz Brands는 가공식품 제조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Utz, Zapp's, Golden Flake, Good Health, Boulder Canyon, 하와이안 브랜드, TORTIYAHS! 및 On The Border 등 다양한 브랜드로 다양한 짭짤한 스낵 포트폴리오를 제조합니다.
회사의 제품은 식료품, 양판점, 클럽, 편의점, 의약품 및 기타 채널을 통해 국내 및 해외에 유통됩니다.

[최근실적추이]
chart


[아이넷 US AI 로봇 기자]

※ 이 기사는 매일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로봇 아이넷이 작성한 기사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매일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1.17 07:00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