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인비비드는 코로나19 유증상자 예방을 위해 진행 중인 VYD222 임상 3상 시험의 긍정적인 초기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 IC 코호트에서 높은 혈청 바이러스 중화 항체 수치가 관찰되었으며, 이는 건강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한 이전 VYD222 임상시험에서 나타난 수치와 유사합니다.
- 이 회사는 이러한 유망한 결과를 바탕으로 긴급사용승인(EUA)을 신청할 계획입니다.
- CANOPY 시험은 약동학 및 효능 데이터를 사용하여 혈청 바이러스 중화 항체 수준을 계산하는 면역 브리징 설계를 활용합니다.
- VYD222는 다양한 SARS-CoV-2 변종에 대해 효능을 보였으며 심각한 부작용이 보고되지 않고 내약성이 양호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인비비드는 임상 단계의 바이오 제약 회사로, 미국에서 감염성 질환에 대한 항체 기반 솔루션의 발견, 개발 및 상용화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주요 제품 후보로는 코로나바이러스 치료 및 예방을 위해 임상 3상 시험 중인 중화 항체인 아딘트레비맙이 있으며, SARS-CoV-2에 대한 중화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VYD222 및 VYD224를 포함한 단일 클론 항체 후보도 개발 중입니다.
또한 계절성 인플루엔자 예방을 위한 발견 단계의 후보물질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