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비리디언 테라퓨틱스는 갑상선 안병증(TED)에 대한 동급 최강의 잠재적 치료제인 VRDN-003에 대한 긍정적인 임상 데이터를 발표했습니다.
- 이 데이터에 따르면 VRDN-003의 반감기는 40~50일로 VRDN-001보다 4~5배 길어져 더 편리하고 빈도가 적은 치료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 VRDN-003은 내약성이 우수하고 약력학적으로도 지속적인 효과를 보여 자가 투여 피하 치료제로서의 개발을 뒷받침했습니다.
- VRDN-003의 투여 요법은 8주에 한 번 정도로 빈번하지 않을 수 있어 현재 정맥 요법에 의존하고 있는 TED 환자들의 치료법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 VRDN-003의 중추적인 임상 개발은 규제 당국의 승인을 기다리는 중으로 2024년 중반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비리디안 테라퓨틱스(구 미라젠 테라퓨틱스, Inc)는 생명공학 회사입니다. 회사는 쇠약성 희귀 질환인 갑상선 안병증(TED)을 앓고 있는 환자를 치료하기 위한 여러 제품 후보를 개발하고 있으며, 다른 표적과 적응증에 초점을 맞춘 초기 단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요 후보물질인 VRDN-001은 갑상선 안질환(TED)을 치료하기 위해 개발 중인 임상 단계의 항 IGF-1R 단일클론항체(mAb)입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