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크록스는 2024년 1월 1일부로 존 리플리글과 니라즈 톨마레를 이사회에 임명했습니다.
- 존 리플리글은 세븐스 제너레이션, 버츠비 등 주요 소비자 브랜드에서 쌓은 폭넓은 브랜드 구축 경험과 벤처 캐피털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니라즈 톨마레는 20년 이상 기술 팀과 디지털 혁신 이니셔티브를 이끈 경력이 있으며, 현재 코카콜라 컴퍼니의 글로벌 최고 정보 책임자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 두 사람 모두 크록스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할 리더십과 전문성을 갖춘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크록스의 CEO인 앤드류 리스는 이 새로운 이사회 멤버들과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고 회사에 대한 그들의 소중한 공헌에 감사한다고 말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크록스는 남성, 여성 및 아동용 캐주얼 라이프스타일 신발 및 액세서리의 디자인, 개발, 제조, 마케팅, 유통 및 판매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사업 부문에는 미주, 아시아 태평양 및 유럽이 포함됩니다.
제품에는 다양한 소재를 사용한 캐주얼 라이프스타일 신발뿐만 아니라 폐쇄 셀 수지인 크로스라이트를 사용한 신발 및 액세서리가 포함됩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