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공시]뉴스케일 파워, 뉴스케일의 새 이사로 짐 브로이어 선임

아이넷 US AI 로봇

입력 : 2023.12.27 07:33:54
12월 26일 뉴스케일 파워(심볼 SMR)에서 공시한 보도자료를 GPT-3.5 Turbo로 구동되는 씽크풀의 컨텐츠 생성 및 검수 시스템을 통해 요약한 정보입니다.
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뉴스케일 파워, 뉴스케일의 새 이사로 짐 브로이어 선임

- 플루어의 에너지 솔루션 비즈니스 그룹 사장인 짐 브로이어(Jim Breuer)가 소형 모듈형 원자로(SMR) 기술 제공업체인 뉴스케일(NuScale)의 이사회에 임명되었습니다. 
- 원자력 부문과 사업 개발 분야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은 브로이어는 SMR 기술을 상용화하고 글로벌 탈탄소화를 추진하는 뉴스케일의 노력을 뒷받침할 것입니다. 
- 2020년부터 뉴스케일 이사회에서 활동해온 크리스토퍼 파니치(Christopher Panichi)의 후임입니다. 
- 뉴스케일의 인증된 SMR 기술인 뉴스케일 파워 인컴모듈™은 미국 원자력규제위원회의 승인을 받았으며 최대 924MWe의 출력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뉴스케일이 연구 개발 조직에서 고객 서비스 기업으로 전환하는 중요한 시기에 브로이어의 임명이 이루어졌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822966/000182296623000265/a2023-12x26xprnuscalebod.htm
[기업개요]
뉴스케일 파워 코퍼레이션은 첨단 소형 모듈형 원자로(SMR) 기술 회사입니다. 뉴스케일파워의 VOYGR SMR 발전소는 각각 77메가와트(MWe) 또는 250메가와트(총)의 열을 생산할 수 있는 작고 안전한 가압 경수로인 뉴스케일파워 모듈로 구동되며, 최대 924메가와트(12개 모듈)의 출력까지 다양하고 유연한 구성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맞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발전, 지역 난방, 담수화, 상업용 수소 생산 및 기타 공정 열 응용 분야에 원자력을 공급함으로써 전 세계의 다양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실적추이]
chart


[아이넷 US AI 로봇 기자]

※ 이 기사는 매일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로봇 아이넷이 작성한 기사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매일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1.17 22:46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