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윌리스 리스 파이낸스 코퍼레이션(WLFC)은 2024년 1월 1일부로 브렌든 커런을 이사회 이사로 임명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Curran은 항공우주 업계에서 40년 가까이 경력을 쌓았으며, 엔진 및 기체 부문의 기업 확장 및 통합 전략을 전문으로 합니다.
- ATL 파트너스의 고문이자 Aero Accessories의 이사회 의장인 Curran은 인수합병 및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분야에서 강력한 리더십을 발휘해 왔습니다.
- 컬럼비아 비즈니스 스쿨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버몬트 대학교에서 기계공학 학위를 취득한 Curran은 이사회에 귀중한 기술을 제공할 것입니다.
- 커런의 이사회 합류는 역동적인 국내 및 국제 항공 업계에서 WLFC의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윌리스 리스 파이낸스 코퍼레이션은 자회사와 함께 상업용 항공기 엔진 리스 업체입니다. 회사는 리스 및 관련 운영과 예비 부품 판매 등 두 가지 사업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리스 및 관련 운영 부문은 주로 운용리스에 따른 상업용 항공기, 항공기 엔진 및 기타 항공기 장비의 취득 및 임대, 상업용 항공기 엔진 및 기타 항공기 장비의 선택적 구매 및 재판매를 포함합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