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스탠더드 바이오툴스는 글래스 루이스(Glass, Lewis & Co)가 현재 진행 중인 소마로직과의 합병과 관련된 모든 제안에 대해 주주들에게 찬성표를 던질 것을 권고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선도적인 의결권 자문 회사인 글래스 루이스와 ISS는 모두 합병 제안을 지지하며 합병 회사의 강점과 성장 잠재력에 대한 믿음을 강화했습니다.
- 2024년 1월 4일에 스탠더드 바이오툴스 주주들의 가상 특별 회의가 예정되어 있으며, 이 회의에서 합병에 대한 논의와 투표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 스탠더드 바이오툴스는 모든 주주들이 글래스 루이스와 ISS의 권고를 따르고 합병안에 찬성표를 던질 것을 권장합니다.
- 합병은 2024년 1분기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며, 소마로직과 스탠더드 바이오툴스 주주들의 승인과 기타 합병 조건의 충족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스탠다드바이오툴스는 자회사와 함께 전 세계 연구자 및 임상 실험실을 위한 기기, 소모품, 시약 및 소프트웨어를 개발,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CyTOF 시스템인 Helios를 비롯하여 하이페리온 이미징 시스템, 하이페리온 조직 이미저, 플로우 컨덕터 등의 분석 시스템과 Maxpar 시약, Maxpar 직접 면역 프로파일링 시약, Maxpar 주문형 시약, 면역 종양학용 IMC 패널 키트 등의 분석 및 시약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노 시스템과 같은 전처리 기기와 바이오마크 HD 시스템 및 EP1 시스템으로 구성된 분석 기기도 제공합니다.
[최근실적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