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오릭 파머슈티컬스는 바이킹 글로벌 인베스터스(Viking Global Investors)와 프레이저 라이프 사이언스(Frazier Life Sciences)를 포함한 신규 및 기존 투자자로부터 약 1억 2,500만 달러의 사모 자금을 조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이번 자금 조달에는 약 1,250만 주의 보통주를 주당 10.00달러에 매각하는 것이 포함되며, 이는 회사의 5일 후행 평균 가격에 10%의 프리미엄이 붙은 가격입니다.
- 조달된 자금은 임상 단계에 있는 제품 후보의 연구 개발 자금과 운전 자본 및 일반 기업 목적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 현재 보유하고 있는 현금 및 투자와 결합하여 2026년 말까지 회사의 현재 운영 계획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이번 사모에서 제공되는 증권은 1933년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았으며, 등록 또는 해당 면제 없이는 미국에서 제공되거나 판매될 수 없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오릭 파마슈티컬스는 암의 내성을 극복하여 환자의 삶을 개선하는 데 주력하는 임상 단계의 바이오 제약 회사입니다. 회사는 호르몬 의존성 암, 정밀 종양학, 주요 종양 의존성 등 세 가지 특정 분야에서의 경험을 활용하여 암의 내성 메커니즘에 대응하도록 설계된 다양한 치료법 파이프라인을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 후보로는 ORIC-101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