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텐츠는 AI를 이용한 컨텐츠로, AI기술이 가진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다인브랜드글로벌(뉴욕증권거래소: DIN)는 4분기 및 2023 회계연도의 견조한 재무 실적을 발표했으며, IHOP과 Applebee's에서 긍정적인 매출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 이 회사는 퍼지 타코 샵을 시스템에 완전히 통합하고 EBITDA 가이던스를 초과 달성하여 전년 대비 EBITDA 성장을 이끌었습니다.
- 2023년 4분기에 600만 달러의 자사주 매입과 2024년 2월 26일에 발표된 보통주 주당 0.51달러의 분기별 현금 배당금 등 주주에 대한 자본 수익도 증가했습니다.
- 2023 회계연도 세전 장부 소득에 적용된 13.0%의 실효 세율은 주 소득세 감사 합의로 인해 법정 연방 소득세율인 21%보다 낮아져 1,510만 달러의 소득세 혜택이 발생했습니다.
- 회사는 주주와 가맹점을 위한 지속 가능한 가치 창출에 중점을 둔 2024 회계연도 지침 항목을 소개했습니다.
[보도자료 원본 보기]
[기업개요]
다인 브랜즈 글로벌(이전의 다인 에쿼티, Inc)은 자회사를 통해 레스토랑 업계의 캐주얼 다이닝 범주에 속하는 바 및 그릴 부문에서 애플비스의 이웃집 그릴 & 바(Applebee's) 컨셉을 소유 및 프랜차이즈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레스토랑 산업의 패밀리 다이닝 카테고리에서 인터내셔널 하우스 오브 팬케이크(IHOP) 컨셉을 소유, 프랜차이즈 및 운영합니다. 회사는 네 가지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프랜차이즈 운영, 임대 운영, 회사 식당 운영 및 금융 운영입니다.
[최근실적추이]